홍천아산병원 공고 제 2024 - 호 |
|
외부의뢰검사(수탁검사) 계약 견적서 제출 공고 |
|
1. 견적제출에 부치는 사항 |
□ 계약 기간 : '24년 7월 1일 ~ 26년 6월 30일(2년) |
□ 품 목 : 조직.세포.일반외 |
□ 규격 및 수량 : 품목 내역서 참조 |
|
2. 견적제출 참가자격 |
공고일 전일 현재 강원도내에 주된 영업소를 두고 당해 입찰의 목적물에 필요한 |
시설ㆍ점포를 소유 또는 임차하고 있을 것이며,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|
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13조 및 동법시행규칙 제14조의 규정에 의한 해당 |
사업 제조업체 또는 판매 허가 업체 이어야 합니다. |
|
3. 견적서 제출 |
□ 제출서류 : 견적서(사업자등록번호, 연락처, 대표자날인 반드시 표기), |
사업자등록증 사본 각 1부 |
○ 견적서류 양식 요청 : 033-430-5215(담당자: 총무팀장 최덕규) |
□ 제출일시 : '24년 5월 31일 (09:00 ~13:00까지)
○ 견적서 양식을 작성하시어 반드시 5월 31일, 09시에서 13시 사이에 제출하여 주시기 바랍니다.
|
□ 제출장소 : 홍천아산병원 총무팀(총무팀장 최덕규)
|
□ 제출방법 : 방문 및 E-MAIL 제출(hongch@hch.or.kr) |
○ e-mail로 제출한 업체는 전송여부를 전화로 확인하여 주시기 바랍니다. |
□ 견적제출 참가자격을 위반한 자의 견적제출은 무효로 합니다. |
|
4. 계약상대자 결정 |
□ 총액 최저금액을 제출한 업체를 계약 상대자로 결정 |
□ 홍천아산병원 EMR 연동 가능한 업체를 계약상대자로 결정 |
□ 유찰시에는 1순위 응찰자가 계약상대자로 선정할 수 있음 |
□ 계약상대자로 결정된 자는 서류를 구비하여 3일 이내에 계약을 체결하여야함 |
○ 이행(계약)보증보험증권 10%, 개인정보보호서약서등 |
|
5. 견적서 관련 규정 숙지 |
견적 제출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본 견적제출 공고와 다음 적용규정을 숙지 |
하여야하며, 미숙지로 인한 책임은 견적제출자에게 있습니다. |
○『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 집행기준』 제8장 물품구매(제조) 입찰유의서 |
(행정안전부예규 제282호 , 2024.4.1) |
○ 지방자치단체 물품구매계약 일반조건 (행정안전부 예규 제335호, 2010.10.26 일부개정) |
○ 물품구매계약 특수조건 (조달청지침 제1807호, 2022 4. 18. 일부개정) |
|
6. 기타 사항 |
□ 입찰에 관한 이의 사항은 우리 홍천아산병원 해석에 따릅니다. |
□ 계약에 관한 사항 문의 : 총무팀장 (전화 033-430-5215) |
|
2024. 5. 21 |
|
홍천아산병원장 |